현지 수요를 반영한 신제품 출시와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통해 아마존에서 긍정적인 성과를 얻었다는 것이 애경산업의 설명이다.
특히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인 AGE20's(에이지투웨니스)는 글로벌 소비자의 피부톤에 맞춰 브랜드 베스트셀러인 '에센스 커버 팩트'의 딥 컬러톤 31호 미디움 탠을 새롭게 선보였다. LUNA(루나) 역시 브랜드 대표 제품인 '롱래스팅 팁 컨실러'의 밝은 컬러톤 0.5호 포슬린과 0.7호 아이보리 컬러를 선보이며 현지 시장 공략을 강화했다.
애경산업은 이달 11~12일 양일간 진행된 미국 아마존 '프라임데이' 행사에서도 직전 30일 평균 대비 일평균 행사 매출이 약 11배 증가했다.
이외에도 애경산업은 아마존 재팬에서 지난해 상반기 대비 내부 매출액이 약 5배 증가하며 긍정적인 성과를 달성했다. 아마존 재팬에서 진행된 프라임데이에서도 에이지투웨니스의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팩트'가 파운데이션 메이크업 카테고리에서 6위를 기록하는 등 일본 내 브랜드 인지도 확산의 발판을 마련했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9월에는 미국 현지 시장에 맞는 신규 베이스 컬러를 추가로 선보이고 브랜드 경쟁력을 더욱 강화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아마존을 통해 미국과 일본 시장 내 브랜드 인지도 강화, 포트폴리오 확대 등을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뉴스웨이 윤서영 기자
yunsy@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