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솔루트X스티키몬스터랩', 콜라보 팝업스토어'그라운드'···'대중에게 다가간다'는 의미매주 금·토·일요일엔 칵테일 클래스 등 다양한 부대행사 마련
프란츠 호튼 페르노리카코리아 대표와 미구엘 파스칼 페르노리카코리아 마케팅 전무가 21일 오전 서울 광진구 건대 커먼그라운드에서 열린 '앱솔루트 그라운드' 팝업스토어 개장 기념행사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강민석 기자 kms@newsway.co.kr
이번 행사는 앱솔루트와 스티키몬스터랩이 콜라보한 팝업스토어로 모든 생각과 경험, 사람과 문화가 어우러지는 하나의 '그라운드'가 되어 대중에게 다가간다는 의미로 마련됐다.
프란츠 호튼 페르노리카코리아 대표를 비롯한 미구엘 파스칼 페르노리카코리아 마케팅 전무 등이 참석했다.
미구엘 파스칼 페르노리카코리아 마케팅 전무가 21일 오전 서울 광진구 건대 커먼그라운드에서 열린 '앱솔루트 그라운드' 팝업스토어 개장 기념행사에서 발표를 하고 있다. 사진=강민석 기자 kms@newsway.co.kr
그러면서 그는 "한국 소비자에게 오랜 시간을 함께 해온 브랜드만큼 이번 협업을 통해 K-컬쳐와 앱솔루트의 '본 투 믹스 (Bor to Mix)'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하겠다"고 전언했다.
프란츠 호튼 페르노리카코리아 대표와 미구엘 파스칼 페르노리카코리아 마케팅 전무가 21일 오전 서울 광진구 건대 커먼그라운드에서 열린 '앱솔루트 그라운드' 팝업스토어 개장 기념행사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강민석 기자 kms@newsway.co.kr
'앱솔루트 그라운드' 팝업스토어 개장 기념행사가 21일 오전 서울 광진구 건대 커먼그라운드에서 열린 가운데 앱솔루트 바텐더가 취재진들에게 칵테일 제조 과정을 설명하고 있다. 사진=강민석 기자 kms@newsway.co.kr
'앱솔루트 그라운드' 팝업스토어 개장 기념행사가 21일 오전 서울 광진구 건대 커먼그라운드에서 열린 가운데 직원들이 '방 탈출' 체험부스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강민석 기자 kms@newsway.co.kr
프란츠 호튼 페르노리카코리아 대표와 미구엘 파스칼 페르노리카코리아 마케팅 전무가 21일 오전 서울 광진구 건대 커먼그라운드에서 열린 '앱솔루트 그라운드' 팝업스토어 개장 기념행사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강민석 기자 kms@newsway.co.kr
'앱솔루트 그라운드' 팝업스토어 개장 기념행사가 21일 오전 서울 광진구 건대 커먼그라운드에서 열린 가운데 제품들이 마련돼 있다. 사진=강민석 기자 kms@newsway.co.kr
'앱솔루트 그라운드' 팝업스토어 개장 기념행사가 21일 오전 서울 광진구 건대 커먼그라운드에서 열린 가운데 시민들이 부스에서 휴식을 취하고 있다. 사진=강민석 기자 kms@newsway.co.kr
프란츠 호튼 페르노리카코리아 대표와 미구엘 파스칼 페르노리카코리아 마케팅 전무가 21일 오전 서울 광진구 건대 커먼그라운드에서 열린 '앱솔루트 그라운드' 팝업스토어 개장 기념행사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강민석 기자 kms@newsway.co.kr
관련태그

뉴스웨이 강민석 기자
kms@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