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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바이오 "신세계라이브쇼핑만의 브랜드 가치 알린다"···'신세계 시그니처' 론칭

유통·바이오 채널

"신세계라이브쇼핑만의 브랜드 가치 알린다"···'신세계 시그니처' 론칭

등록 2023.11.02 09:25

김민지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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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시그니처 로고. 사진=신세계라이브쇼핑 제공신세계시그니처 로고. 사진=신세계라이브쇼핑 제공

신세계라이브쇼핑은 신세계라이브쇼핑에서 만나볼 수 있는 프리미엄 단독 상품에 부여하는 '신세계 시그니처' 브랜드를 론칭한다고 2일 밝혔다.

첫 번째로 선정된 브랜드는 '엘라코닉', '에디티드', '블루핏'과 '조선호텔 HMR'이다.

신세계 시그니처로 선정되면 TV 방송의 강조된 로고 등을 통해 고객들이 바로 알아볼 수 있으며 모바일과 PC의 별도 특별관을 통해 고객들이 손쉽게 접근할 수 있게 된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신세계 시그니처 론칭을 기념해 11월 30일까지 구매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구매금액의 100%(최대 10만원)를 적립금으로 페이백 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객들이 주목할 수 있는 적립금 혜택이나 쿠폰 이벤트 등도 수시로 제공할 예정이다.

신세계라이브쇼핑에 따르면 실제 이들 브랜드를 찾아 앱에 들어오는 고객이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에 선정된 신세계 시그니처 4개 브랜드는 10월 모바일앱에서 가장 많이 검색된 브랜드 10위 안에 모두 랭크돼 있으며 특히 조선호텔은 신세계라이브쇼핑에서 가장 많이 검색된 브랜드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신세계 시그니처 브랜드를 기반으로 프리미엄 차별화에 나서면서 꾸준히 브랜드를 늘려갈 예정이다.

강진원 신세계라이브쇼핑 마케팅팀장은 "실제로 신세계만의 프리미엄 단독상품은 고객이 많은 쇼핑 채널 가운데 신세계라이브쇼핑을 인식할 수 있게 만들어 준다"며 "신세계라이브쇼핑은 신세계 시그니처의 확대를 통해 고객이 찾아오는 채널로 한 단계 더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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