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브가이즈는 지난해 6월말 처음 문을 연 이후 1·2호점 합산 70만명의 고객이 방문했다. 이에 에프지코리아는 보다 많은 고객에게 브랜드를 선보이기 위해 강남 고속터미널을 3호점으로 낙점했다.
강남 고속터미널은 호남선과 경부선, 영동선을 운행하는 고속버스터미널과 지하철 3·7·9호선 환승역이 있어 유동인구가 많은 곳이다.
파이브가이즈 3호점은 고속터미널에 위치한 신세계백화점 강남 지하1층 스위트 파크에서 만나볼 수 있다. 규모는 116석(영업면적 315.9㎡)이며 매장 오픈 시간은 오전 10시 30분이다. 스마트폰으로 테이블링 앱을 통해 웨이팅 시스템을 운영한다.
파이브가이즈 4호점은 오는 4월 부동산 개발·운영회사인 한화커넥트가 운영하는 서울역사 마켓존 2층에 문을 연다. 서울역 점포는 162석(영업면적 488.3㎡)으로 국내 파이브가이즈 매장 중 가장 큰 규모다.
에프지코리아는 4호점 오픈을 앞두고 직원 채용을 진행한다. 파트타임, 신입, 경력매니저 등 전 직급을 대상으로 이뤄지며 한화그룹 채용사이트 한화인을 통해 지원가능하다.
에프지코리아 관계자는 "강남과 여의도에 이어 파이브가이즈가 서울과 지방과의 교두보 역할을 하는 교통요충지에 오픈함에 따라 아직 점포가 없는 서울 외 지역 고객들의 매장 접근성이 한층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설명했다.
뉴스웨이 김제영 기자
zero1013@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