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르노리카코리아 프란츠 호튼 대표와 미구엘 파스칼 총괄전무, 김진식 프리미엄 브랜드 마케팅팀장이 14일 오전 서울 마포구 아일리쉬 위스키 '제임슨'의 팝업스토어 '제임슨 마당'에서 열린 프레스데이 행사에서 취재진의 질문에 답하고있다. 사진=이수길 기자 Leo2004@newsway.co.kr
페르노리카코리아 프란츠 호튼 대표가 14일 오전 서울 마포구 아일리쉬 위스키 '제임슨'의 팝업스토어 '제임슨 마당'에서 열린 프레스데이 행사에서 제소개를 하고 있다. 사진=이수길 기자 Leo2004@newsway.co.kr
페르노리카코리아 프란츠 호튼 대표가 14일 오전 서울 마포구 아일리쉬 위스키 '제임슨'의 팝업스토어 '제임슨 마당'에서 열린 프레스데이 행사에서 브랜드 소개를 하고 있다. 사진=이수길 기자 Leo2004@newsway.co.kr
페르노리카코리아 미구엘 파스칼 총괄전무가 14일 오전 서울 마포구 아일리쉬 위스키 '제임슨'의 팝업스토어 '제임슨 마당'에서 열린 프레스데이 행사에서 브랜드 전략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이수길 기자 Leo2004@newsway.co.kr
페르노리카코리아 프란츠 호튼 대표가 14일 오전 서울 마포구 아일리쉬 위스키 '제임슨'의 팝업스토어 '제임슨 마당'에서 열린 프레스데이 행사에서 브랜드 소개를 하고있다. 사진=이수길 기자 Leo2004@newsway.co.kr
페르노리카코리아 프란츠 호튼 대표와 미구엘 파스칼 총괄전무가 14일 오전 서울 마포구 아일리쉬 위스키 '제임슨'의 팝업스토어 '제임슨 마당'에서 열린 프레스데이 행사에서 앰버서더 크러쉬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이수길 기자 Leo2004@newsway.co.kr

뉴스웨이 이수길 기자
leo2004@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