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CI는 코스맥스의 경영 철학인 바름·다름·아름을 상징하는 낙관 형태의 심볼을 기존 우측 상단에서 우측 중앙으로 옮겼다.
이외에 코스맥스의 경영 철학인 바름·다름·아름을 상징하는 낙관 형태의 심볼을 유지하고 기존 우측 상단에서 중앙 배치로 수정했다. 해외 법인 지명은 워드마크 아래로, 계열사명은 심볼 오른쪽에 배치해 기본 CI를 기준으로 통일성 있는 변주가 가능하다.
CI 하단에 함께 사용하던 태그라인(기업의 정체성을 나타내는 함축적 문구)은 삭제했다. 대신 기존 'K뷰티의 과학'에서 '아름다움의 과학'으로 변경했다. 관련 문구는 향후 코스맥스그룹을 설명하는 고유 수식어로 사용한다.
신규 CI와 가이드라인은 본사·해외법인 홈페이지, 명함, 사원증 등에 순차적으로 적용할 방침이다.
코스맥스그룹 관계자는 "그룹의 글로벌 정체성 및 통일성을 강화하고자 CI 현대화 작업을 진행했다"고 말했다.
관련태그
뉴스웨이 윤서영 기자
yunsy@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