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는 팝업 행사를 통해 올해 가을·겨울(FW) 주력 신제품인 '킬커버 디 오리지널 쿠션' 3종을 소개한다. 킬커버 쿠션의 신규 라인인 이 제품은 일본 온라인 채널 큐텐 재팬 선 론칭과 동시에 이번 오프라인 팝업스토어에서 처음으로 공개된다. 킬커버 라인은 2015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다양한 신제품 출시를 통해 쿠션 카테고리를 대표하는 킬러 아이템이다.
클리오 메인 제품인 '프로아이팔레트 에어' 6종과 '크리스탈글램틴트', '듀이블러틴트' 등 립 카테고리 총 12종, '프리즘에어하이라이터' 2종 등 총 5개 품목 23종의 다양한 색조 아이템도 선보일 계획이다.
윤성훈 클리오 부사장은 "하반기 강력한 FW 신제품들을 필두로 일본 현지 채널에서 다양한 팝업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라며 "지난 6월 일본법인 설립 이후 마케팅과 영업 접점을 늘려나가고 있으며 향후 일본 매출 확대를 더욱 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태그
뉴스웨이 윤서영 기자
yunsy@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