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제로는 '헬스&웰니스' 트렌드를 공략하는 무설탕·무당류 디저트 브랜드다. 설탕과 당류 없이 기존 디저트와 다름없는 맛을 제공해 건강한 느낌과 맛을 동시에 추구할 수 있다.
이번 제로 플레인 요거트는 설탕 및 당류가 0g인 제품이다. 맛은 산미와 단맛이 조화로운 플레인 요거트 본연의 맛이다. 파스퇴르 1급 A원유를 사용했다.
용량은 한 통 400g으로, 식이섬유와 유산균이 풍부한 것이 장점이다. 요거트 한 통(400g)에는 14g의 식이섬유가 함유돼 있으며 유산균수는 400억 CFU(보장균수)를 보장한다.
제로는 2022년 5월 론칭해 MZ세대 및 당류 섭취를 신경 쓰는 소비자 사이에서 헬스&웰니스 제품으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무설탕 디저트 시장을 개척하기 위해 카테고리별로 신제품을 출시하며 지난해 400억원에 육박하는 매출을 달성했다. 올해는 약 500억원 이상의 매출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트렌트 조사를 바탕으로 소비자가 원하는 무설탕 디저트 영역을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있다"며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맛있는 디저트를 설탕 걱정 없이 즐기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웨이 김제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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