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2월 15일 토요일

  • 서울 3℃

  • 인천 3℃

  • 백령 5℃

  • 춘천 -1℃

  • 강릉 4℃

  • 청주 2℃

  • 수원 1℃

  • 안동 -1℃

  • 울릉도 9℃

  • 독도 9℃

  • 대전 1℃

  • 전주 3℃

  • 광주 1℃

  • 목포 3℃

  • 여수 5℃

  • 대구 4℃

  • 울산 7℃

  • 창원 4℃

  • 부산 5℃

  • 제주 6℃

유통·바이오 에뛰드 신규 브랜드 'play 101' 전국 다이소 입점

유통·바이오 패션·뷰티

에뛰드 신규 브랜드 'play 101' 전국 다이소 입점

등록 2025.02.14 13:09

수정 2025.02.14 22:20

양미정

  기자

공유

가성비 높은 뷰티 제품 입지 강화실용성·가성비 중시하는 소비자 타깃

에뛰드 신규 브랜드 'play 101' 전국 다이소 입점 기사의 사진

에뛰드(ETUDE)가 신규 브랜드 'play 101'을 내달 전국 다이소 매장에 선보인다. 에뛰드는 이번 유통 확장을 통해 5000원 이하의 가성비 높은 제품을 출시, 뷰티 제품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play 101'은 실용성과 가성비를 중시하는 소비자를 타깃으로 한 에뛰드의 신규 브랜드다. 합리적인 가격대와 감각적인 디자인을 앞세워 10대부터 20대 초반의 젊은 층을 주요 고객층으로 설정했다. 에뛰드는 다이소와의 협업을 통해 전국적인 유통망을 확보하며 브랜드 인지도 확장을 기대하고 있다.

'play 101' 라인은 컬러 메이크업 제품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대표 제품으로는 ▲멀티 유즈 스틱 ▲아이섀도우 ▲틴트 ▲블러셔 ▲마스카라 등 누구나 쉽게 활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제품군으로 구성됐다. 트렌디한 컬러와 활용도를 극대화한 제품 디자인이 특징이다.

에뛰드는 다이소라는 합리적 가격대의 유통 채널을 통해 가성비를 중시하는 소비자층을 적극 공략할 예정이다. 특히 다이소 매장의 넓은 고객층을 활용, 기존 뷰티 소비자뿐만 아니라 뷰티 입문자들에게도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에뛰드는 이번 'PLAY 101' 브랜드 론칭을 계기로 '가성비+트렌드'를 동시에 잡겠다는 전략이다. 회사는 다이소 입점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보다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