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iM증권, 3월 말까지 절세·퇴직연금 ETF 거래 이벤트

증권 증권·자산운용사

iM증권, 3월 말까지 절세·퇴직연금 ETF 거래 이벤트

등록 2026.01.22 15:56

박경보

  기자

절세계좌·퇴직연금 고객에 사은품 제공ISA 이전·추가 납입 시 혜택 확대KODEX·TIGER ETF 자동매수도 포함

그래픽=iM증권 제공그래픽=iM증권 제공

iM증권은 오는 3월 31일까지 절세상품과 퇴직연금 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ISA와 연금저축 등 절세계좌를 보유한 고객이 삼성자산운용의 KODEX ETF와 미래에셋자산운용의 TIGER ETF를 매수하면 선착순으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ISA와 연금저축 계좌를 활용해 해당 운용사의 ETF를 적립식 자동매수로 신청하고 1회 이상 매수한 고객 가운데 각 100명에게 모바일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지급한다. 자동매수 조건은 1회 10만원 이상이며 기간은 1년 이상이다. 기존 계좌 보유 고객뿐 아니라 이벤트 기간 중 신규로 계좌를 개설한 고객도 참여할 수 있다.

ISA 이전·추가 납입 고객을 대상으로 한 혜택도 마련됐다. 타 금융기관에서 보유 중인 ISA를 iM증권으로 이전하거나 추가 납입한 고객 가운데 총 600명에게 ETF 순매수 금액에 따라 사은품을 지급한다. 운용사별 ETF 순매수 금액이 100만원 이상 500만원 미만이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매, 500만원 이상 1000만원 미만이면 모바일 문화상품권 1만원권, 1000만원 이상이면 모바일 문화상품권 3만원권이 각각 제공된다.

퇴직연금 DC 계좌를 통해 ETF를 매수한 고객에게도 혜택이 주어진다. DC 계좌로 ETF를 매수한 고객 각 400명, 총 8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커피 기프티콘 1매를 지급한다. 또한 퇴직연금 계좌 보유 고객이 삼성자산운용 또는 미래에셋자산운용 상품을 편입한 디폴트옵션으로 신규 지정하거나 변경할 경우 선착순 각 500명에게 동일한 커피 쿠폰이 제공된다.

사은품은 세부 이벤트별 조건을 충족하면 중복 지급이 가능하다. 퇴직연금 계좌의 경우 관련 규정에 따라 3만원 한도 내에서 지급된다.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