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황에도 아웃도어 장르는 나홀로 성장을 하는 등 시장 전망이 좋기 때문이다.
12일 신세계몰은 아웃도어 매출은 2011년 전년보다 270% 늘어난 데 이어 2012년 65%, 올해 1∼4월 37% 각각 늘었다.
신세계몰은 더포엘리먼츠, 바디핏, 락마스터 등 1000여개 브랜드를 신규 유치하는 것은 물론 1만5000여개 종류의 새로운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와 함께 신세계몰은 본격적인 나들이철을 맞이해 다양한 아웃도어 행사를 펼쳐 고객 맞이에 나설 계획이다.먼저 아웃도어 브랜드 라푸마 특가전을 펼치고, 지난해 이월 상품은 물론 올해 봄 신상품도 할인 판매한다.
라푸마 스카치 라인 바람막이 점퍼를 64% 할인된 8만9000원, 남성 배색 반짚업 티셔츠를 53% 할인된 4만9000원, 컬러 등산 백팩을 30% 할인된 8만7500원에 선보인다.
또한 올해 신세계몰에 처음 입점한 레드페이스 전상품 10% 할인쿠폰 및 올 봄 기획 특가 상품도 선보인다.
등산팬츠, 쿨에어 여성티셔츠가 각각 3만8000원, 스파크 자켓을 7만8000원 기획 특가로 판매한다.
신익수 신세계몰 아웃도어 바이어는 “아웃도어 시장이 지속적으로 성장함에 따라, 국내최대 아웃도어 전문몰과 제휴를 통해 아웃도어 장르 강화에 적극 나섰다”며 “현재 1만 5천여 상품에서 향후 10만여 종의 상품까지 확대하는 등 지속적으로 아웃도어 상품 강화에 나설 것” 이라고 전했다.
김보라 기자 kin3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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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웨이 김보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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