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도는 20일 ‘남자라면’ 봉지면을 마늘의 맛과 향을 강화한 제품으로 새롭게 리뉴얼해 선보인다고 밝혔다. 앞서 팔도는 지난해 말 ‘남자라면’ 용기면을 리뉴얼 한 바 있다.
리뉴얼된 ‘남자라면’은 마늘 양념을 사용해 반죽한 면발과 마늘 슬라이스가 들어 있어 알싸하고 개운한 매운맛을 느낄 수 있다.
특히 패키지에도 마늘 이미지를 넣어 ‘마늘라면’임을 강조했다. 나트륨도 100mg을 줄여 더욱 안심하고 건강하게 먹을 수 있도록 했다. 가격(850원)과 용량(115g)은 기존 제품과 동일하다.
팔도는 올해 9종의 라면 제품을 추가로 리뉴얼 할 계획이다. 이달 중에 ‘미니 왕뚜껑’과 ‘비빔면 컵’을 새롭게 개선해 출시한다.
‘미니 왕뚜껑’은 진하고 얼큰한 맛을 강화하고 컬러 수축 포장지를 적용해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리뉴얼할 예정이다. 또한 나트륨 함량도 20% 이상 줄인다는 방침이다. 비빔면 컵은 봉지면의 매콤, 새콤, 달콤한 맛을 그대로 구현하기 위해 액상스프와 건더기 스프를 개선해 출시할 방침이다.
장수빈 팔도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예능프로그램에서 마늘과 김을 넣은 라면 요리가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 마늘을 강화한 ‘남자라면’이 더욱 주목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박수진 기자 psj627@
뉴스웨이 박수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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