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품등록 완료 후 프로모션에 응모한 모든 고객 파워샷 G1 X Mark II 전용 렌즈 후드, 커스텀 그립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은 28일 파워샷 G1 X Mark II 의 정식 출시를 기념해 내달 31일까지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들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파워샷 G1 X Mark II 정품등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캐논 제공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은 28일 파워샷 G1 X Mark II 의 정식 출시를 기념해 내달 31일까지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들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파워샷 G1 X Mark II 정품등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캐논은 프로모션 참가 고객을 대상으로 파워샷 G1 X Mark II 전용 렌즈 후드(LH-DC80)와 전용 커스텀 그립(GR-DC1A)을 증정한다.
파워샷 G1 X Mark II 정품등록 프로모션은 기간 내 구매한 제품을 6월 7일까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홈페이지에서 정품등록, 이벤트 참여 신청을 하면 된다. 프로모션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다.
한편, 지난 16일 정식 출시한 파워샷 G1 X Mark Ⅱ는 정식 판매에 들어가기 전 진행된 예약 판매가 8시간 만에 완판 될 정도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파워샷 G1 X Mark Ⅱ는 업계 1위 캐논의 광학 기술력이 집약된 1.5형 대형 이미지 센서와 고화질의 광학 5배 줌 렌즈 등을 탑재한 캐논 하이엔드 카메라 중 최상위 제품이다.
이밖에 캐논의 최신 이미지 처리엔진인 ‘DIGIC 6’가 새롭게 탑재되어 렌즈 교환 없이도 높은 퀄리티의 결과물을 얻을 수 있는 카메라이다.
특히 최대 광각 24mm의 광학 5배 줌 렌즈는 다양한 화각의 촬영이 가능하고 F2.0의 밝은 조리개를 탑재해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아웃포커싱 촬영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파워샷 G1 X Mark Ⅱ는 하나의 카메라로 세심하고 편리하게 사진을 담아낼 수 있는 완벽한 성능을 담았다.
듀얼 컨트롤 링을 탑재해 카메라의 설정 값을 조정하는 스텝 링과 초점을 조정하는 컨티뉴어스 링으로 세세한 조작이 가능하며, 와이파이와 NFC 기능을 탑재해 언제 어디서나 사진을 공유할 수 있다.
윤경현 기자 squashkh@

뉴스웨이 윤경현 기자
squashkh@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