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 한번 결제로 5년간 보장받는 ‘현대라이프 ZERO’ 옥션 론칭
현대라이프는 그 동안 이마트 5개 지점(가양, 용산, 월계, 자양, 죽전점)에서 구매할 수 있었던 ‘현대라이프 ZERO’를 옥션으로 판매채널을 확대했다.
현대라이프는 국내 대표의 오픈마켓인 옥션과 제휴해 22일부터 보험상품을 판매한다. 옥션에서 판매되는 상품은 ‘현대라이프 ZERO 어린이보험 405’와 ‘사고보험 505’ 그리고, ‘운전자&탑승자 교통사고보험 605’ 등 3종이다. 이들 상품들은 매월 보험료 낼 필요 없이 단 한번 결제로 5년간 보장받는 상품이다.
지금까지 마트에서 살 수 있었던 ‘현대라이프ZERO’를 옥션을 통해 전국 어디서든지 쉽게 구매할 수 있게 돼 멀리 떨어져 있는 지인에게 선물하기도 편리하다.
3~10만원대의 보험료로 5년간 어린아이부터 성인까지 중대한 질병과 재해골절 등 예기치 못한 상황에 대비할 수 있어 값진 선물이 될 수 있다.
특히 지난 4월부터 출시된 ‘운전자&탑승자 교통사고보험 605’는 차량운전 또는 탑승 시 발생할 수 있는 교통재해에 대비하는 상품으로 20~55세의 남녀 모두에게 선물할 수 있다.
남자 6만원, 여자 3만원의 비용으로 주말마다 드라이브를 즐기는 가족, 새 차를 장만한 친구에게 안전을 선물할 수 있는 셈이다.
선물하는 방법도 간편하다. 옥션에서 나이와 성별에 맞는 상품을 선택해 배송지 정보를 선물 받을 지인으로 하면 보험선불권이 배송된다.
패키지에 들어있는 보험선불권을 이용하면 ZERO 웹사이트를 통해 365일 24시간 인터넷으로 쉽게 가입할 수 있고 ZERO 상담센터 1544-2900나 옥션 고객을 위한 전용 상담센터 02-2037-3946(평일 09시~18시)에서도 문의 후 가입할 수 있다.
옥션에서 보험선불권을 구매하는 고객대상으로 옥션 이머니 10% 적립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현대라이프 관계자는 “온라인 판매 활성화를 위해서는 소비자가 쉽게 이해하고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며 보험을 소중한 지인이나 가족에게 선물 할 수 있도록 하는 시도는 보험업계에서 찾아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시도”라며 “앞으로도 이러한 채널에 대한 끊임없는 시도를 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정희채 기자 sfmks@
뉴스웨이 정희채 기자
sfmks@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