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0월 27일 월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게임인재단, 3D프린터 나눔 대상 학교 발표

게임인재단, 3D프린터 나눔 대상 학교 발표

등록 2014.06.19 09:21

이선영

  기자

공유

게임인재단은 전국의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진행한 ‘3D프린터 나눔 이벤트’를 종료하고 3D프린터를 받게 될 고등학교 총 5곳을 선정해 발표했다고 지난 18일 밝혔다. 사진=게임인재단 제공게임인재단은 전국의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진행한 ‘3D프린터 나눔 이벤트’를 종료하고 3D프린터를 받게 될 고등학교 총 5곳을 선정해 발표했다고 지난 18일 밝혔다. 사진=게임인재단 제공


게임인재단은 전국의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진행한 ‘3D프린터 나눔 이벤트’를 종료하고 3D프린터를 받게 될 고등학교 총 5곳을 선정해 발표했다고 지난 18일 밝혔다.

‘3D프린터 나눔 이벤트’는 지난 5월 27일부터 총 3주 간 ‘3D프린터가 필요한 이유’에 대한 사연을 공모하는 형식으로 진행됐다.

이벤트 기간 내 가장 많은 학생들이 참여한 학교는 경기예술고등학교, 미림여자정보과학고등학교, 불곡고등학교, 서울로봇마이스터고등학교, 정화여자상업고등학교 등 총 5개 학교로 게임인재단은 해당 학교에 각 1대의 3D프린터와 함께 프린터 소재(컬러별 4종), 교육 프로그램(1회) 패키지를 제공한다.

남궁훈 게임인재단 이사장은 “기부가 단순 기부로 그치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나눔 이벤트를 진행했다” 며 “앞으로도 게임인재단은 보다 실질적인 형태의 산학협력 프로그램을 활발히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고 밝혔다.

한편 자세한 내용은 게임인재단 3D프린팅 연구소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선영 기자 sunzxc@

관련태그

뉴스웨이 이선영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