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0월 06일 월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신한銀, 협력사 임직원 초청 금융세미나 실시

신한銀, 협력사 임직원 초청 금융세미나 실시

등록 2014.08.29 10:24

손예술

  기자

공유

서울 중구 태평로 소재 신한은행 본점에서 열린 협력사 임직원 초청 금융세미나에서 협력사 임직원들이 신한은행 전문가로부터 강의를 듣고 있는 모습. 사진=신한은행 제공서울 중구 태평로 소재 신한은행 본점에서 열린 협력사 임직원 초청 금융세미나에서 협력사 임직원들이 신한은행 전문가로부터 강의를 듣고 있는 모습. 사진=신한은행 제공


신한은행이 주요 협력사 임직원을 대상으로 금융세미나를 개최했다.

신한은행은 ICT 및 공사 관련 주요 협력사 임직원을 초청해 세무 및 재무회계 관련 금융세미나를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에는 100여명의 협력사 임직원이 참석했으며, 사전에 조사한 세무 및 재무관련 궁금증을 신한은행 소속 세무사와 회계사가 설명을 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1부와 2부로 나눠져 진행된 이번 세미나는 1부에서는 법인세, 소득세 등 세무업무를, 2부에서는 기업결산 등 재무회계 관련한 강의가 열렸다.

금융세미나에 참가한 한 협력사 직원은 “평소 세무업무에 대해 궁금한 것이 많았는데 이번 세미나는 실무중심으로 이뤄져 짧은 시간이지만 많은 도움이 됐다”며 “금융기관이 가진 장점을 살려 계속 협력사 직원을 대상으로 세미나를 개최하면 좋겠다” 고 말했다.

한편, 신한은행은 따뜻한 금융의 일환으로 협력사 초청 상생간담회, 우수협력사 선정 및 우대제도 운영, 협력사와 함께 하는 재능기부 자원봉사 활동 등 다양한 협력사 상생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손예술 기자 kunst@

뉴스웨이 손예술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