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0월 07일 화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홍인영, 밉상女 변신··· ‘너를 사랑한 시간’ 하지원과 팽팽 기싸움

홍인영, 밉상女 변신··· ‘너를 사랑한 시간’ 하지원과 팽팽 기싸움

등록 2015.06.25 10:35

홍미경

  기자

공유

홍인영이 ‘너를 사랑한 시간’에 하지원의 회사 내 라이벌 역으로 합류한다.

CF에서 ‘공대 아름이’로 익숙한 홍인영은 SBS 새 주말특별기획 ‘너를 사랑한 시간’ (극본 정도윤 이하나, 연출 조수원, 이하 ‘너사시’)에서 디자인 팀장 황빛나 역을 맡아, 마케팅 팀장 오하나(하지원 분)를 상대로 팽팽한 기 싸움을 벌일 예정이다.

지난 2월 막 내린 드라마 KBS ‘일편단심 민들레’에서 독한 악역을 연기했던 것과 달리, ‘너사시’에선 사내 정치와 처세에 밝아 윗분들의 사랑을 독차지하는 캐릭터다.

홍인영이 SBS ‘너를 사랑한 시간’에 하지원의 회사 내 라이벌 역으로 합류한다 / 사진제공= 팬스타즈홍인영이 SBS ‘너를 사랑한 시간’에 하지원의 회사 내 라이벌 역으로 합류한다 / 사진제공= 팬스타즈


2009년 데뷔한 홍인영은 지금까지와 다른 성격의 캐릭터를 만나 현실적이면서도 조금은 영악한 커리어 우먼의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첫 촬영을 앞둔 홍인영은 “이번 역할은 일상에서 볼 수 있는 굉장히 현실적인 캐릭터다. 시청자들이 보면서 공감할 수 있고, 그렇기 때문에 미워할 수 없는 캐릭터를 연기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너사시'는 오랜 시간 동안 우정을 이어 온 두 남녀가 서른이 되면서 겪는 성장통을 그린 드라마로, 대만 국민 드라마 ‘아가능불회애니’를 원작으로 하고 있다. 6월 27일 첫 방송 된다.

홍미경 기자 mkhong@

뉴스웨이 홍미경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