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질한국을 빛낼 50대 기업’은 한국품질경영학회가 매출액, 품질·서비스 활동 성과, 전문가 추천 등을 기준으로 선정해 발표한 것으로 아주캐피탈은 서비스 부문에 이름을 올렸다.
아주캐피탈은 고객의 행복을 최우선 가치로 두고 다양한 고객중심경영활동을 펼치고 있다. 금융소비자보호를 위한 CSR활동으로 ‘아주 든든한 금융교육’을 시행하고, 보이스피싱에도 적극적인 대응활동을 펼쳐 2012년 월 300건에 달하던 보이스피싱 신고 건수를 2015년에는 총 5건으로 줄였다.
호암아트홀에서 열린 이날 행사에서 아주캐피탈 고장현 개인금융본부장은 “고객과 내부직원들이 공감할 수 있는 고객중심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친점을 인정받은 것”이라고 말했다.
이지영 기자 dw0384@
관련태그
뉴스웨이 이지영 기자
dw0384@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