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석천과 황재근이 배꼽빠지는 모습을 선보이며 코믹커플에 등극했다.
JTBC 새 예능 프로그램 ‘헌 집 줄게 새 집 다오’(이하 ‘헌집새집’)의 첫 번째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19일 공개된 ‘헌집새집’의 첫 번째 티저 영상에는 쌍라이트 형제 홍석천과 황재근의 모습을 익살스러운 모습을 담았다. 영상은 영화의 시작을 알리는 듯 한 웅장한 배경 음악과 함께, 우주를 배경으로 환한 빛을 밝히는 의문의 형체의 등장으로 시작된다.
이 의문의 형체는 바로 홍석천의 머리. 홍석천과 황재근은 자신들의 머리로 우주의 한줄기 빛을 환하게 반사 시켜 밝히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이 모습은 ‘당신의 집을 밝혀 드립니다’라는 문구와 어울려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오는 12월 첫 방송 예정인 ‘헌집새집’은 스튜디오에 재현한 의뢰인의 주거 공간을 출연진의 아이디어로 꾸며 경쟁하는 프로그램으로, 디자이너와 연예인 패널이 2인 1조로 팀을 이뤄 매주 두 팀이 대결을 펼친다.
‘님과 함께’와 ‘유자식 상팔자’의 책임 프로듀서인 성치경 CP가 연출을 담당하며, ‘썰전’에서 활약하고 있는 김구라와 ‘히든싱어4’ ‘비정상회담’ 등 JTBC 예능의 히트메이커 전현무가 진행을 맡는다.
쌍라이트 형제 홍석천과 황재근뿐만 아니라 정준영-제이쓴, 정준하-박성준, 허경환-김도현 등 숨겨진 감각을 뽐낼 연예인과 독특한 개성을 자랑 하는 디자이너로 구성된 팀이 다양한 인테리어 팁과 함께 웃음을 전달할 예정이다.
‘헌집새집’의 첫 번째 티저 영상은 공식 홈페이지와 JTBC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네이버 TV캐스트, 다음 tv팟, 유튜브, JTBC 카카오 스토리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홍미경 기자 mkhong@
뉴스웨이 홍미경 기자
mkhong@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