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브로드웨이 흥행 뮤지컬 보카피플이 25일 서울을 시작으로 전국 투어 내한공연에 돌입한다.
지니콘텐츠에 따르면, 뮤지컬 보카피플은 넌센스와 함께 흥행에 성공한 오프브로드웨이 뮤지컬이다. 클래식 명곡부터 귀에 익숙한 영화 OST 등을 완벽 화음 아카펠라와 코믹한 퍼포먼스로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게 만드는 작품이다.
오프브로드웨이 공연 당시 미국과 전 세계로 언론으로부터 놀랍고 멋진 퍼포먼스를 갖고 있는 뮤지컬 팀이라는 반응을 얻은 바 있다.
국내에서도 초연임에도 불구하고 관객들로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SBS '스타킹'에도 보카피플 팀이 출연해 강호동으로부터 말이 필요 없는 큰 박수가 필요한 멋진 팀이라는 극찬을 받은 바 있다. 이러한 호평에 힘입어 앵콜 전국투어 내한공연을 기획하게 됐다는 것이 공연 주관사의 설명이다.
특히, 이번 뮤지컬 보카피플 공연 속에는 클래식부터 팝, 영화 OST 등 우리 귀에 익숙한 노래를 스토리와 함께 선보여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뮤지컬 보카피플은 보카 행성에서 지구로 불시착한 외계인 보카피플이 지구인들의 아름다운 음악을 듣고 에너지를 다시 회복하며 겪는 내용을 코믹 아카펠라 퍼포먼스로 보여주는 작품이다.
한편, 뮤지컬 보카피플 앵콜 내한공연은 서울에서 25일부터 28일까지 서울 블루스퀘어 공연 외에도 12월 4일 춘천 백령아트센터, 5일 울산 현대예술관, 6일 수원 SK아트리움, 9일 대전 예술의전당, 10일 천안 예술의전당, 11일 대구 수성아트피아, 12일 부산 롯데호텔아트홀, 13일 고양아람누리에서 한국 팬들과 만난다.
김아름 기자 beautyk@
관련태그
뉴스웨이 김아름 기자
beautyk@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