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면 노래 춤이면 춤, 그리고 연기까지 다되는 만능돌 육성재의 당찬 모습이 포착됐다.
육성재는 모델로 활동중인 헤지스 액세서리 단독 팬사인회에 앞서 당장하고 훈훈한 매력의 화보를 공개한 것. 공개된 사진속 육성재는 아무렇게나 빗어 넘긴듯한 헤어에 장난끼 넘치는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매력을 과시했다.
육성재는 올해 그룹 비투비 활동은 물론이고 다양한 예능에서 재치 넘치는 모습을 선보이는가 하면 드라마 '마을-아치아라의 비밀'을 통해서는 연기자로서도 호평을 받으며 만능돌임을 입증했다.
그런가하면 육성재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5층에서 헤지스 액세서리 팬사인회를 개최한다.
이번 사인회는 12월 21일부터 12월 30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헤지스 액세서리 매장에서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 한해 선착순 100명에게 팬 사인회 초청권을 증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또한, 헤지스 액세서리의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서 팬사인회 초청 이벤트를 응모한 사람들 중채널별 5명씩 총 10명을 추첨하여 초청권을 증정한다.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이벤트 기간은 12월 21일부터 12월 27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12월 28일에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헤지스 액세서리의 인스타그램과 헤지스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올해 누구보다 왕성한 활동으로 팬들과 만난 육성재. 2016년 역시 대세 아이돌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할 것임에 기대가 모아진다.
홍미경 기자 mkhong@
관련태그
뉴스웨이 홍미경 기자
mkhong@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