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진 팀장이 시청자층의 확산을 위한 전략에 대해 말했다.
14일 오전 서울 여의도 KBS홀 앞 광장에서 진행된 KBS1 교 양프로그램 '6시 내고향' 6000회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안성진 팀장은 "경쟁력 있는 시간대이기도 하고 연령대가 많으신 분들이 본다"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젊은 층은 방송을 통해 보는 것이 힘들기 때문에 SNS 같은 것을 통해서 홍보를 하고 있다. 젊은 세대, 가족단위 시청자들에게 접근하기 위해서 계속적으로 제2의 유통형태를 통해 시청자층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전했다.
'6시 내고향'은 1991년 5월 20일 첫 방송 이후 25년간 전 국의 고향 어르신을 만나고 농어촌에서 생산한 믿을 수 있 는 먹거리를 소개해 왔다. 이번 6000회 방송을 맞아 역대 베스트 코너를 선택해 방송할 예정이다. '6시 내고향'은 월-금 오후에 방송된다.
금아라 기자 karatan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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