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3일 토요일

  • 서울 7℃

  • 인천 3℃

  • 백령 7℃

  • 춘천 4℃

  • 강릉 4℃

  • 청주 6℃

  • 수원 5℃

  • 안동 5℃

  • 울릉도 8℃

  • 독도 8℃

  • 대전 5℃

  • 전주 5℃

  • 광주 3℃

  • 목포 6℃

  • 여수 12℃

  • 대구 8℃

  • 울산 7℃

  • 창원 9℃

  • 부산 9℃

  • 제주 8℃

제임스 김 한국지엠 사장 "고객 최우선 가치 실현..내수 두 자릿수 달성할 것"

제임스 김 한국지엠 사장 "고객 최우선 가치 실현..내수 두 자릿수 달성할 것"

등록 2016.04.26 18:11

윤경현

  기자

공유

최우수 품질 제품, 차별화된 고객 중심 경영 목표고객 서비스의 중요성 다시 한 번 강조

제임스 김 한국지엠주식회사 사장.제임스 김 한국지엠주식회사 사장.

“한국지엠은 고객이 모든 활동의 중심에 있어야 한다는 고객 최우선 가치를 실현하고 있으며 이러한 노력의 결과로 지난해 고객만족도 지수 1위를 달성한 바 있다”

제임스 김 한국지엠주식회사 사장은 26일 고객 중심 경영을 통해 올해 내수시장 두 자릿수 달성에 대해 이같이 밝혔다.

이어 “한국지엠의 최우수 품질 제품과 더불어 차별화된 고객 중심 경영을 통해 올해 회사가 목표로 하고 있는 내수 시장에서의 점유율 두 자릿수를 달성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한국지엠은 올해 내수시장 두 자릿수 점유율 달성에 박차를 가한다는 방침에 따라 최고 임원진들은 서울 구로구에 위치한 한국지엠 고객센터에 방문했다.

제임스 김과 최고 임원들은 직원들을 격려와 함께 고객 서비스의 중요성을 다시 한 번 강조하는 시간을 가졌다. 고위 임원진이 직접 나서서 고객 의견 경청의 중요성에 대한 의미를 되새기는 자리를 마련한 것.

고객센터에 방문한 제임스 김 사장을 비롯 한국지엠 고위 임원진은 고객과 직접 상담하는 기회를 가졌다. 또한 향후 출시될 한국지엠 신차들의 품질 확보 및 고객의 기대치를 충족시키고 최상의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전략을 세우는 시간을 가졌다.

한국지엠은 출범 이후 고객 중심 경영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국지엠은 지난 2011년 ‘고객의 소리 전문 상담팀’을 발족한 후 한국지엠의 전 차종에 대한 고객 문의 확인 및 전문적인 답변과 상담을 운영, 보다 나은 고객 대응 및 품질 개선에 적극 반영하고 있는 등 회사의 최우선 가치를 고객에 두고 평생고객을 만들기 위해 고객 접점에서 최선의 노력을 이어오고 있다.

윤경현 기자 squashkh@

뉴스웨이 윤경현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