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우수 대리점, 서비스센터 28곳 선정다른 나라 그랜드 마스터들 교류
2016 그랜드 마스터는 지엠(GM) 내 124개 판매대리점과 서비스센터 관계자 40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국내 쉐보레 최우수 대리점 18곳, 서비스센터 10곳 총 28곳이 함께했다. 사진=쉐보레 제공
제임스 김 한국지엠주식회사 사장은 지난 12일(한국시간) 스페인에서 개최된 ‘2016 그랜드 마스터’에서 이같이 밝혔다.
이어 “특히 이번에 그랜드 마스터로 선정된 국내 최우수 대리점 및 서비스센터는 모든 일에 있어 고객을 최우선 순위로 두고 이기는 문화를 형성 하는데 집중하고 있으며 나아가 GM 전체의 판매 및 서비스 네트워크의 기준을 정립하고 있다”고 말했다.
2016 그랜드 마스터는 지엠(GM) 내 124개 판매대리점과 서비스센터 관계자 40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국내 쉐보레 최우수 대리점 18곳, 서비스센터 10곳 총 28곳이 함께했다.
판매 및 서비스 분야에서 명예의 전당으로 일컬어지는 ‘2016 그랜드 마스터’ 시상식은 올해로 13회째를 맞이했으며 스테판 자코비 GMI 사장과 제임스 김 한국지엠 사장 등 글로벌 GM 임원들이 참석해 수상자들의 노고를 함께 축하하고 격려했다.
그랜드 마스터로 선정된 28개 국내 쉐보레 대리점 및 서비스 네트워크 대표들은 배우자와 함께 시상식, 갈라 디너 등의 공식 만찬에 참석했다.
전 세계 글로벌 GM의 비전과 계획을 공유하는 국제 비즈니스 세션 등을 통해 다른 나라 그랜드 마스터들과 교류하는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그랜드 마스터’는 해마다 차량 판매 및 서비스, 고객 만족도 등 다양한 분야를 종합적으로 평가, 가장 뛰어난 성과를 달성한 GM의 최우수 대리점과 서비스센터를 일컫는다.
그랜드 마스터로 선정될 경우, GM 그룹 내에서 경쟁력 있는 대리점 및 서비스센터로 인정받게 된다.
윤경현 기자 squashkh@

뉴스웨이 윤경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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