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뮤직웍스 측은 16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당사는 오랜 심사숙고 끝에 홀로서기를 결정한 공민지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공민지는 여러 방면에서 무한한 성장 가능성을 가지고 있는 아티스트이기에 당사는 공민지가 가지고 있는 다양한 재능을 최대한 발현할 수 있도록 폭넓은 활동을 적극 지원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또 “뿐만 아니라 공민지는 솔로로서 다양한 활동과 함께 작곡, 작사 등 뮤지션으로서의 능력도 선보일 예정이며 다음해 초 데뷔를 앞둔 신인아이돌 그룹 마이틴의 조력자 역할을 맡아 후배 양성에도 힘을 쏟을 예정”이라고 행보를 공개했다.
공민지는 최근 이전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이 만료됐고 재계약을 하지 않았다. 그룹 투애니원(2NE1)에서 탈퇴해 홀로서기를 하게 됐다.
<이하는 뮤직웍스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뮤직웍스입니다.
당사는 오랜 심사숙고 끝에 홀로서기를 결정한 공민지양과 전속계약을 체결하게 되었습니다.
공민지양은 여러 방면에서 무한한 성장 가능성을 가지고 있는 아티스트이기에 당사는 공민지양이 가지고 있는 다양한 재능을 최대한 발현 할 수 있도록 폭넓은 활동을 적극 지원할 것입니다.
특히 당사는 공민지양이 가진 폭넓은 재능 외에도 바른인성과 바른 가치관을 높이 평가하고 있으며 앞으로 신뢰를 바탕으로 함께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소통과 응원을 아끼지 않을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공민지는 솔로로서 다양한 활동과 함께 작곡, 작사 등 뮤지션으로서의 능력도 선보일 예정이며 내년 초 데뷔를 앞둔 신인아이돌 그룹 마이틴의 조력자 역할을 맡아 후배 양성에도 힘을 쏟을 예정입니다.
앞으로 공민지양의 행보에 많은 응원 부탁 드리며 따뜻한 관심과 격려 부탁 드립니다.
이소희 기자 lshsh324@
뉴스웨이 이소희 기자
lshsh324@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