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4월 21일 월요일

  • 서울 23℃

  • 인천 21℃

  • 백령 9℃

  • 춘천 26℃

  • 강릉 22℃

  • 청주 28℃

  • 수원 24℃

  • 안동 25℃

  • 울릉도 14℃

  • 독도 14℃

  • 대전 27℃

  • 전주 28℃

  • 광주 26℃

  • 목포 19℃

  • 여수 18℃

  • 대구 24℃

  • 울산 21℃

  • 창원 20℃

  • 부산 18℃

  • 제주 17℃

웅진식품, ‘가야농장’ BI 리뉴얼···“프리미엄 브랜드로 거듭날 것”

웅진식품, ‘가야농장’ BI 리뉴얼···“프리미엄 브랜드로 거듭날 것”

등록 2016.07.29 13:40

차재서

  기자

공유

“좋은 원료로 만든 건강한 주스 콘셉트 강화”

웅진식품이 가야농장 BI를 리뉴얼했다. 사진=웅진식품 제공웅진식품이 가야농장 BI를 리뉴얼했다. 사진=웅진식품 제공

웅진식품이 과채주스 브랜드 ‘가야농장’ BI(Brand Identity)를 리뉴얼하고 프리미엄 주스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29일 밝혔다.

웅진식품은 이번 BI 리뉴얼을 통해 가야농장 브랜드 콘셉트를 ‘좋은 원료로 만든 건강한 주스’로 강화하고 적극 육성한다는 방침이다.

새 로고는 ‘건강한 가야농장’을 형상화 했다. 가운데 농부 일러스트를 배치해 건강하고 좋은 야채와 과일을 키우고자 하는 농부를 시각화했다. 또 브랜드가 처음 탄생한 1991년을 새겨 가야농장의 전통과 노하우를 강조했다.

가야농장 BI는 지난달 출시한 프리미엄 과채주스 ‘가야농장 진심 100’에 반영됐으며 브랜드 모든 제품에도 순차적으로 적용될 예정이다.

김영건 웅진식품 마케팅 부문장(상무)은 “가야농장이 더욱 건강한 프리미엄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게 BI를 변경했다”면서 “이번 리뉴얼을 통해 가야농장이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줄 수 있는 전문 주스 브랜드가 되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차재서 기자 sia0413@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