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7월 01일 월요일

  • 서울 21℃

  • 인천 21℃

  • 백령 20℃

  • 춘천 21℃

  • 강릉 22℃

  • 청주 23℃

  • 수원 20℃

  • 안동 22℃

  • 울릉도 21℃

  • 독도 21℃

  • 대전 22℃

  • 전주 23℃

  • 광주 23℃

  • 목포 22℃

  • 여수 23℃

  • 대구 24℃

  • 울산 23℃

  • 창원 24℃

  • 부산 23℃

  • 제주 23℃

제임스 김 사장 “쉐보레, 내수시장 판매 목표 달성할 것”

제임스 김 사장 “쉐보레, 내수시장 판매 목표 달성할 것”

등록 2016.10.06 16:51

윤경현

  기자

판매·마케팅 관련 임직원 및 카매니저, 제품 워크숍 개최시장 트렌드에 대한 이해 높여 판매..마케팅 전략 재정비고객 눈높이 맞춘 강화된 판매, 마케팅 활동

제임스 김 한국지엠주식회사 사장.제임스 김 한국지엠주식회사 사장.

“앞으도로 쉐보레 제품 워크숍과 같은 소통의 장을 통해 고객 취향과 시장 트렌드에 맞는 판매 및 마케팅 전략을 강화해 나가고 이를 통해 내수시장에서의 판매 목표를 달성해 나갈 것이다”

제임스 김 한국지엠주식회사 사장은 이달 5~6일 양일간 ‘제5회 쉐보레 제품 워크숍’을 개최한 자리에서 이같이 밝혔다. 또한 김 사장은 마케팅 및 판매 전략 재정비를 통해 하반기 내수판매 확대를 위한 전사적인 노력을 기울일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쉐보레는 올해 국내시장에서 폭넓은 세그먼트의 다양한 신제품과 고객 중심의 우수한 서비스를 통해 지속적으로 긍정적인 내수판매를 유지해 나가고 있다”고 말했다.

강원도 인제스피디움에서 임직원 및 쉐보레 카매니저를 대상으로 진행한 워크숍에는 제임스 김 사장과 데일 설리번 영업·A/S·마케팅부문 부사장 등 임직원 및 전국의 쉐보레 카매니저 17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워크숍은 상품에 대한 철저한 분석과 품평을 통해 각 제품에 최적화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 등 하반기 판매 향상 및 올해 판매 목표 달성을 위한 구체적인 계획과 방안을 마련하는 계기가 됐다.

쉐보레는 이번 제품 워크숍을 위해 경차부터 SUV까지 쉐보레 제품 라인업 차량 18대와 주요 경쟁 모델 등 총 29대의 시승차를 준비하고 비교 시승을 진행했다.

쉐보레는 이번 워크숍을 통해 제품별 시장 공략을 위해 수립된 의견과 아이디어를 판매 일선과 공유하고 동시에 고객 접점에 있는 영업 일선과의 활발한 의견 교환을 통해 제품의 상품성 강화 및 판매 향상 방안을 지속적으로 논의해 나갈 예정이다.

한국지엠 관계자는 “5회째를 맞은 쉐보레 제품 워크숍은 제품에 대한 임직원들의 이해를 높이고 고객 입장에서 제품을 평가한 후 평가 결과를 판매 및 마케팅 전략에 적극 반영, 쉐보레 제품 정보 교류를 위한 핵심적인 소통의 장”이라고 전했다.

윤경현 기자 squashkh@

뉴스웨이 윤경현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