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그십 SUV·스포티 SUV총 6종 SUV 풀라인업 완성
더 뉴 GLS는 길이 5130mm, 너비 1980mm, 높이 1880mm의 차체로 7명의 승객에게 모두에게 여유로운 공간을 제공한다.
외부 디자인은 AMG 익스테리어 라인과 21인치의 AMG 알로이 휠이 적용돼 한층 더 인상적이고 역동적인 모습으로 탄생됐다.
또 블랙 우드 트림과 고급 가죽 시트 등이 적용된 실내 인테리어는 최고급 SUV로서의 품격 있는 공간을 지향하고 있다.
이번에 먼저 출시되는 디젤모델인 더 뉴 GLS 350 d 4MATIC에는 역동성과 효율성을 자랑하는 6기통 디젤 엔진과 새롭게 적용된 자동 9단 변속기의 이상적인 조합으로 운전자에게 안정적인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제공한다.
오프로드 주행 프로그램이 결합된 혁신적인 다이내믹 셀렉트가 적용돼 최대 6가지 주행모드를 제공한다.
또한 플래그십 SUV에 걸맞은 혁신적인 안전 및 편의사양이 대거 적용돼 일상생활에서뿐만 아니라 장거리 주행에서도 최상의 안전성과 편안함을 제공한다.
쿠페형 스포티 SUV 더 뉴 GLE 쿠페는 특별한 개성을 추구하고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영위하는 고객층에 어필할 차량이다.
더 뉴 GLE 대비 81mm긴 길이, 68mm 넓은 너비, 68mm 낮은 높이로 디자인돼 한층 더 스포티하고 날렵한 쿠페 디자인을 완성했다.
AMG 라인이 기본으로 적용된 더 뉴 GLE 350 d 4MATIC 쿠페는 AMG 프론트와 리어 에이프런과 21인치 AMG 알로이 휠을 장착해 한층 더 스포티하고 스타일리시한 모습을 연출했다.
실내 인테리어는 하단이 편평한 AMG 스포츠 스티어링 휠과 나파 가죽 시트를 채택해 고급스러움을 배가했고 알루미늄 트림과 AMG 플로어 매트 및 페달은 더욱 스타일리시한 모습을 연출한다.
이번 출시와 함께 먼저 선보이는 더 뉴 GLE 350 d 4MATIC은 더 뉴 GLS 와 마찬가지로 6기통 디젤 엔진에 자동 9단 변속기(9G-TRONIC)와 상시 사륜 구동 시스템 4MATIC을 적용했다.
벤츠 코리아는 디젤 모델을 먼저 출시하고 가솔린 모델인 더 뉴 GLS 500 4MATIC과 고성능 버전 Mercedes-AMG GLE 63 S 4MATIC 쿠페는 연내 출시할 예정이다.
판매가격은 더 뉴 GLS 350 d 4MATIC 1억2500만원, 더 뉴 GLE 350 d 4MATIC 쿠페 1억600만원으로 책정됐다.
강길홍 기자 slize@
뉴스웨이 강길홍 기자
slize@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