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 일요일

  • 서울 4℃

  • 인천 1℃

  • 백령 7℃

  • 춘천 -1℃

  • 강릉 3℃

  • 청주 2℃

  • 수원 1℃

  • 안동 -1℃

  • 울릉도 8℃

  • 독도 8℃

  • 대전 1℃

  • 전주 4℃

  • 광주 2℃

  • 목포 5℃

  • 여수 10℃

  • 대구 5℃

  • 울산 6℃

  • 창원 6℃

  • 부산 8℃

  • 제주 8℃

롯데렌터카, 5년 연속 ‘서비스품질지수’ 1위 선정

롯데렌터카, 5년 연속 ‘서비스품질지수’ 1위 선정

등록 2016.11.02 09:07

윤경현

  기자

공유

업계 최초 2016년 대한민국 3대 고객만족도지수 석권고객 선택의 폭을 넓힌 신개념 ‘알뜰카’ 등 혁신적 상품개발

롯데렌탈의 아시아 ‘넘버 원’ 롯데렌터카가 2016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렌터카부문에서 5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사진=롯데렌탈 제공롯데렌탈의 아시아 ‘넘버 원’ 롯데렌터카가 2016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렌터카부문에서 5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사진=롯데렌탈 제공

롯데렌탈(대표이사 표현명)의 아시아 ‘넘버 원’ 롯데렌터카가 2016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렌터카부문에서 5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그동안 롯데렌터카는 고객만족을 최고의 가치로 삼고 서비스의 차이와 서비스 속도, 다양한 고객혜택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해왔다.

업계에서 유일하게 고객들이 자동차를 빌릴 때, 살 때, 팔 때 등 다양한 차량 이용목적에 따라 그에 맞는 서비스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도록 카셰어링(그린카)부터 단기렌터카, 월간렌터카, 기사 포함 렌터카, 신차·중고차 장기렌터카 그리고 오토리스, 내 차 팔기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모든 자동차 생활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롯데렌터카는 올해 업계 최초로 국내 3대 고객만족도지수인 2016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2016 국가고객만족도지수(NCSI)에 이어 2016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까지 3관왕을 석권하며 명실상부 대한민국 1등 렌터카 서비스임을 인정 받게 된 것.

남승현 롯데렌탈 마케팅부문장 상무는 “최고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모든 임직원이 함께 노력한 결과 KS-SQI 5년 연속 수상이라는 영광을 얻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롯데렌터카는 아시아 넘버 1 렌터카 브랜드로서 최고의 서비스와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의 더 나은 삶을 창조해 아시아를 넘어 세계 렌터카 시장의 트렌드를 선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S-SQI)’는 한국표준협회(KSA)와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가 우리나라 서비스 산업과 소비자의 특성을 반영하여 2000년 공동 개발한 서비스 평가 종합지표다. 이용 고객 대상, 서비스 품질에 대한 만족도를 조사하여 서비스 산업 전반의 품질수준을 나타낸다.

윤경현 기자 squashkh@

뉴스웨이 윤경현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