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GM은 16일부터 한 달 간 총 50대의 신형 크루즈를 서울과 부산, 인천, 광주 등 전국에서 기간별로 운영하는 한편 카카오택시를 이용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올 뉴 크루즈를 목적지까지 무료로 탐승 혹은 직접 시승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또 이용 고객이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시승 인증 사진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소정의 경품도 지급한다.
한국GM 마케팅본부 이일섭 전무는 “쉐보레 올 뉴 크루즈는 3월 중순 본격 판매 개시 후 견조한 판매실적을 달성하는 등 흥행가도를 이어가고 있다”며 “카카오택시 고객 시승 체험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많은 분들이 올 뉴 크루즈의 진정한 가치를 확인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한국GM은 전국 생활 체육 행사 프로모션과 다양한 고객 시승 이벤트를 통해 올 뉴 크루즈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으로 시장의 반응을 더욱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뉴스웨이 김민수 기자
hms@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