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자는 익스피디아를 통해 일본 지역 호텔을 예약하면 결제 가격의 12%를 할인 받을 수 있다. ‘마스터카드 고객 전용 익스피디아 사이트’에 접속해 우측 상단의 ‘할인쿠폰 확인하기’ 메뉴에서 해당 할인 쿠폰 수령이 가능하다. 할인 혜택은 오는 5월 31일까지 제공된다. 예약 가능 날짜는 체크아웃 일자 기준 오는 8월 31일까지다.
또한 일본 피치항공편을 예약한 가입자는 양사가 진행하는 경품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5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항공편을 구매한 가입자에겐 추첨을 통해 20만 피치포인트(4명), 스이카(동일본 여객철도) 교통권 2000엔권(40명), 일본지역 포켓 와이파이 무료 이용권(400명)이 제공된다.
행사에 참가하기 위해선 행사 기간에 예약한 항공권 예약번호와 탑승자 영문명을 담당자 이메일로 보내야 한다. 당첨자는 오는 7월 7일에 발표된다.
가입자는 일본 여행에서 해외가맹점이나 ATM 사용 시 할인 혜택 및 수수료 면제 혜택도 누릴 수 있다. 현금이 필요할 땐 세븐일레븐 편의점이나 우체국에서 마스터카드 체크카드나 신용카드로 현금 인출 혹은 현금서비스를 이용하면 된다.
정선화 마스터카드 마케팅 과장은 “최근 몇 년간 일본을 찾는 한국인 수가 급증하면서 이번 할인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뉴스웨이 전규식 기자
cardi_avat@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