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는 오는 23일까지 경기보 부천시청 잔디광장에서 열리는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서 배우 및 감독, 주요 인사의 의전 차량으로 말리부와 임팔라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 영화제 기간 동안 크루즈와 카마로SS를 전시해 활발한 고객 접점 마케팅도 펼칠 계획이다.
아울러 영화제 현장과 부천CGV에 마련된 경품 이벤트존을 통해 응모를 접수, 추첨을 통해 쉐보레 스파크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등 영화제와 연계한 풍성한 겨움 이벤트로 관람객들의 이목을 끌 계획이다.
한국GM 마케팅본부 이일섭 전무는 “쉐보레는 캠핑, 영화, 음악 등 문화 예술 분야와 연계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 친밀도를 높여왔다”며 “앞으로도 쉐보레 제품의 우수한 상품성을 알리고 고객 저변을 확대할 수 있는 폭넓은 마케팅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쉐보레는 국내 대표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엠넷 ‘쇼미더머니’ 시즌6에 카마로SS를 등장시켜 힙합 뮤지션들과의 콜라보를 선보이는 등 문화예술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뉴스웨이 김민수 기자
hms@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