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달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금호타이어가 공식 후원하는 영국의 명문 축구구단 ‘토트넘 핫스퍼’와의 글로벌 마케팅 파트너십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 금호타이어는 행사 제품을 4개 구매한 고객 모두에게 토트넘의 더플백을 증정할 뿐 아니라 추첨을 통해 토트넘 홈경기 관람 등의 기회도 제공한다.
세부 경품 내역으로는 ▲1등 토트넘 홈경기 관람권 및 항공/숙박권 (2명, 동반 1인 등 총 4명) ▲2등 손흥민 선수 싸인 홈져지 유니폼(3명) ▲3등 손흥민 선수 싸인 축구공(5명) ▲4등 토트넘 응원 머플러(50명) ▲5등 토트넘 크로스 숄더백(100명) 등이다. 추첨 발표는 오는 9월15일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 제품은 금호타이어의 승용차용 프리미엄 타이어인 마제스티 솔루스, 엑스타 PS71, 엑스타PS91과 SUV용 프리미엄 타이어 크로젠 HP91, 크루젠 HP71 전 규격으로 금호타이어 특화유통점인 ‘타이어프로’ 등 전국 금호타이어 대리점에서 참여할 수 있다.
주경태 금호타이어 G. 마케팅 담당 상무는 “토트넘의 공식 파트너로서 프리미어리그 경기를 직접 관람하고 다양한 기념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타이어 교체 및 점검을 통해 안전하고 즐거운 휴가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금호타이어는 영국 토트넘 핫스퍼 공식 후원뿐만 아니라 프랑스 올림피크 리옹, 독일 분데스리가 샬케04와도 후원 계약을 체결하는 등 유럽 지역내 축구 마케팅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뉴스웨이 김민수 기자
hms@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