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은 ‘be VIVID’ 캠페인을 통해 젊은 고객층을 적극적으로 공략할 예정이다. 또 3년 연속 유럽 소형SUV 시장 베스트셀링카 르노 캡쳐(CAPTUR)와 DNA를 공유한 NEW QM3의 자신감을 널리 알리는 한편 2013년 국내 출시 이후 소형SUV 시장 리더로서 NEW QM3만의 존재감을 공고히 한다는 전략이다.
우선 총 5편의 시리즈로 구성된 TV광고를 통해 NEW QM3의 다양한 매력을 젊은 고객층이 쉽게 공감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과 함께 전달한다. 영상에서는 ‘Capture Vivid Life’라는 메시지와 함께 ‘3년 연속 유럽 판매량 1위’라는 카피를 통해 NEW QM3의 자신감을 강조한다. 신규 TV광고는 오는 10월까지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온라인 홈페이지에서는 NEW QM3 페이지를 새로 구성하고 차량 관련 정보를 보다 쉽게 전달하는 세련된 디자인과 컨텐츠로 고객을 맞이한다. 특히 카카오 상담톡 기능을 새롭게 추가해 온라인 1:1 상담으로 영업점 안내, 구매혜택, 서비스 센터 조회 등 다양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온라인 이벤트도 병행해 자신이 생각하는 인생의 선명함(VIVID)에 대한 정의와 NEW QM3의 새로운 모습을 페이스북에 공유하고 시승 및 구매 상담을 신청할 경우 응모시 추첨을 통해 드론, 고프로 액션캠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한편 르노삼성은 오는 17일까지 삼성동 메가박스 코엑스에 NEW QM3를 전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기에는 새롭게 선보이는 아메시스트 블랙 컬러를 전시해 NEW QM3의 고급스러운 선명함을 강조할 계획이다. 또 다중 노출 촬영 ‘클론 포토(Clone Photo)’를 통해 영화관 방문객이 NEW QM3를 피사체로 하나의 장면에 복제된 자신의 다양한 모습을 담고 이를 SNS에 공유 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뉴스웨이 김민수 기자
hms@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