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05일 수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13℃

청주 17℃

수원 17℃

안동 17℃

울릉도 17℃

독도 17℃

대전 17℃

전주 17℃

광주 20℃

목포 18℃

여수 19℃

대구 19℃

울산 19℃

창원 19℃

부산 19℃

제주 19℃

질 프로마조 악사손보 사장 “고객이 첫번째 가치”

질 프로마조 악사손보 사장 “고객이 첫번째 가치”

등록 2017.09.18 15:30

장기영

  기자

공유

고객패널 본사 초청 간담회

질 프로마조 악사(AXA)손해보험 사장(앞줄 왼쪽 네 번째)과 고객패널들이 지난 15일 서울 용산구 악사손보 본사에서 간담회를 마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질 프로마조 악사(AXA)손해보험 사장(앞줄 왼쪽 네 번째)과 고객패널들이 지난 15일 서울 용산구 악사손보 본사에서 간담회를 마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질 프로마조(Gilles Fromageot) 악사(AXA)손해보험 사장은 지난 15일 고객패널들과 만나 “악사손보의 첫 번째 가치는 ‘고객 중심(Customer First)’”이라고 강조했다.

질 프로마조 사장은 이날 고객패널 10명을 서울 용산구 본사에 초청해 진행한 간담회에서 “고객의 생활에 도움을 주고 보다 가까워질 수 있도록 고객패널들과 지속적으로 만나겠다”며 이 같이 밝혔다.

이번 간담회에 참석한 고객패널들은 6년 이상 악사손보의 보험에 가입한 고객으로 구성됐다.

질 프로마조 사장은 고객패널들에게 “앞으로도 악사손보의 프로세스와 서비스가 한층 업그레이드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을 가져 달라”고 당부했다.

뉴스웨이 장기영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