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9월 18일 목요일

서울 24℃

인천 26℃

백령 22℃

춘천 24℃

강릉 21℃

청주 26℃

수원 25℃

안동 22℃

울릉도 22℃

독도 22℃

대전 26℃

전주 27℃

광주 28℃

목포 26℃

여수 26℃

대구 24℃

울산 22℃

창원 24℃

부산 23℃

제주 28℃

질 프로마조 악사손보 사장 “고객이 첫번째 가치”

질 프로마조 악사손보 사장 “고객이 첫번째 가치”

등록 2017.09.18 15:30

장기영

  기자

공유

고객패널 본사 초청 간담회

질 프로마조 악사(AXA)손해보험 사장(앞줄 왼쪽 네 번째)과 고객패널들이 지난 15일 서울 용산구 악사손보 본사에서 간담회를 마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질 프로마조 악사(AXA)손해보험 사장(앞줄 왼쪽 네 번째)과 고객패널들이 지난 15일 서울 용산구 악사손보 본사에서 간담회를 마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질 프로마조(Gilles Fromageot) 악사(AXA)손해보험 사장은 지난 15일 고객패널들과 만나 “악사손보의 첫 번째 가치는 ‘고객 중심(Customer First)’”이라고 강조했다.

질 프로마조 사장은 이날 고객패널 10명을 서울 용산구 본사에 초청해 진행한 간담회에서 “고객의 생활에 도움을 주고 보다 가까워질 수 있도록 고객패널들과 지속적으로 만나겠다”며 이 같이 밝혔다.

이번 간담회에 참석한 고객패널들은 6년 이상 악사손보의 보험에 가입한 고객으로 구성됐다.

질 프로마조 사장은 고객패널들에게 “앞으로도 악사손보의 프로세스와 서비스가 한층 업그레이드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을 가져 달라”고 당부했다.

뉴스웨이 장기영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