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3일 토요일

  • 서울 3℃

  • 인천 3℃

  • 백령 5℃

  • 춘천 -2℃

  • 강릉 3℃

  • 청주 1℃

  • 수원 1℃

  • 안동 -4℃

  • 울릉도 8℃

  • 독도 8℃

  • 대전 -2℃

  • 전주 1℃

  • 광주 1℃

  • 목포 5℃

  • 여수 7℃

  • 대구 1℃

  • 울산 5℃

  • 창원 4℃

  • 부산 7℃

  • 제주 6℃

질 프로마조 악사손보 사장 “고객이 첫번째 가치”

질 프로마조 악사손보 사장 “고객이 첫번째 가치”

등록 2017.09.18 15:30

장기영

  기자

공유

고객패널 본사 초청 간담회

질 프로마조 악사(AXA)손해보험 사장(앞줄 왼쪽 네 번째)과 고객패널들이 지난 15일 서울 용산구 악사손보 본사에서 간담회를 마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질 프로마조 악사(AXA)손해보험 사장(앞줄 왼쪽 네 번째)과 고객패널들이 지난 15일 서울 용산구 악사손보 본사에서 간담회를 마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질 프로마조(Gilles Fromageot) 악사(AXA)손해보험 사장은 지난 15일 고객패널들과 만나 “악사손보의 첫 번째 가치는 ‘고객 중심(Customer First)’”이라고 강조했다.

질 프로마조 사장은 이날 고객패널 10명을 서울 용산구 본사에 초청해 진행한 간담회에서 “고객의 생활에 도움을 주고 보다 가까워질 수 있도록 고객패널들과 지속적으로 만나겠다”며 이 같이 밝혔다.

이번 간담회에 참석한 고객패널들은 6년 이상 악사손보의 보험에 가입한 고객으로 구성됐다.

질 프로마조 사장은 고객패널들에게 “앞으로도 악사손보의 프로세스와 서비스가 한층 업그레이드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을 가져 달라”고 당부했다.

뉴스웨이 장기영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