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트럭 주요 순정 부품 지속적 가격 인하13종 부품류 고수요 부품, 13가지 부품류 평균 16%, 최대 25% 인하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순정 부품 가격 인하는 검증된 품질의 메르세데스-벤츠 순정 부품을 통해 운행 중 안전을 확보함과 동시에 고객의 경제적 부담을 줄여 수익 증대에 기여하기 위한 고객 만족 정책의 일환이다. 사진=다임러 트럭 제공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순정 부품 가격 인하는 검증된 품질의 메르세데스-벤츠 순정 부품을 통해 운행 중 안전을 확보함과 동시에 고객의 경제적 부담을 줄여 수익 증대에 기여하기 위한 고객 만족 정책의 일환이다.
이번 순정 부품 가격 인하는 2016년과 2017년 고객들의 호응이 높았던 고수요 부품 및 차량 유지보수에 필수적인 소모품을 선별하여 밸브류, 벨트 타이트너류 등 주요 부품류 9종을 추가 인하했다.
또 브레이크 패드류, 범퍼류, 프런트 팬더류, 헤드램프류 4종을 신규 확대 인하하여 고객들에게 더 많은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조규상 다임러 트럭 코리아 대표이사는 “순정 부품 가격 인하는 부담스러울 수 있는 순정 부품의 문턱을 낮추어 차량의 성능과 안전은 높이면서 고객의 경제적인 부담을 덜어주고 수익 증대에 기여하고자 기획되었다”라고 전했다.

뉴스웨이 윤경현 기자
squashkh@naver.com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