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제주 푸드 앤 와인페스티벌’ 고객 초청행사 성료고객 대상 제주 미식과 와인, 전통주 체험 행사 진행AMG 스피드웨이 오프닝 세레모니 고객 240명 초청
배기영 더 클래스 효성 대표이사는 31일 자사 고객 행사인 ‘2018 제주 푸드 앤 와인페스티벌’ 에 대해 이같이 밝혔다.
2018 제주 푸드 앤 와인 페스티벌(JFWF)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미식과 와인 체험, 여행을 주제로 한 특별한 행사다.
이번 행사는 더 클래스 효성 우수 고객들을 대상으로 5월 18일, 19일 양일간 제주 현지에서 더 클래스 효성만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마련됐다.
특히 올해는 세계 각국을 대표하는 쉐프들이 제주도의 식재료로 만들어낸 다채로운 맛과 다양한 와인, 전통주가 어우러진 특별한 미식 체험을 고객들에게 제공했다.
또 숙박과 제주도 항공권을 지원하는 등 음식과 여행을 테마로 구성했다. 앞서 더클래스 효성은 지난 2016년부터 JFWF(Jeju Food & Wine Festival) 스폰서로 참여해 자사 우수 고객 초청 행사를 제주 현지에서 운영해 오고 있다.
이와 함께 더 클래스 효성은 지난 13일과 14일 AMG 스피드웨이 오픈과 함께 진행된 ‘AMG 스피드웨이 오프닝 이벤트에 고객 240명을 초청해 고성능 차량의 성능을 서킷에서 경험해 볼 수 있는 시승행사를 개최했다.
더 클래스 효성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로서 더 많은 고객들이 벤츠의 우수한 성능을 체험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체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뉴스웨이 윤경현 기자
squashkh@naver.com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