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차 구매 서비스 ‘카누’서 판매 시작 1주일 만에 초도 물량 완판 기록최상 트림에 스포츠 패키지 적용한 스마트 포투 카누에디션2 판매
지난 14일 첫 선을 보인 스마트 포투 ‘카누 에디션1’이 개성 넘치는 디자인과 높은 경제성으로 고객들의 관심을 끌며 초도물량이 모두 소진됐다. 이에 따라 SK엔카닷컴은 8월 중 판매 예정이던 2차 에디션 모델을 앞당겨 판매에 돌입한다.
SK엔카닷컴은 지난 2015년 신차 구매 플랫폼 ‘SK엔카 카누’를 출시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수입 신차를 구입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해오고 있다. 소비자가 자신이 원하는 수입차 모델을 선택하고 견적을 신청하면 최근 실제로 판매된 가격과 실시간 재고 현황 등 구매 정보를 24시간 내 받아볼 수 있다.
이번 SK엔카 카누를 통해 선보이는 스마트 포투 ‘카누에디션2’는 1차 때와 마찬가지로 특별 주문제작 방식의 한정판으로 국내에 처음 선보이는 모델이다. 최상위 트림인 프라임 모델을 기반으로 스포츠 패키지 옵션(16인치 스포츠 휠, 패들쉬프트, 10mm 낮춘 서스펜션, 크롬 도금 테일 파이프 트림 배기 시스템, 스포츠 패키지 인테리어)이 적용돼 더욱 역동적인 주행이 가능하다. 색상은 올블랙, 화이트/레드트리디온, 화이트/블랙트리디온 총 3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2차 판매는 27일부터이며 선납 30%(990만원) 이상 구매 시 36개월 무이자 할부를 지원한다. 또한 현금 일시불 구매 시에는 취등록세 50%를 지원한다. (혜택 중복 적용 불가) 이 밖에도 썬팅, 블랙박스, 유리막 코팅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시승을 희망하는 고객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카누’를 친구로 추가하고 간편하게 예약 후 SK엔카 카누 특별 전시장을 방문해 차량을 시승해볼 수 있다. 견적 및 구매 상담은 SK엔카 카누 모바일 앱과 웹사이트를 통해 예약 가능하다.
박홍규 SK엔카닷컴 사업총괄본부장은 “지난번 SK엔카 카누를 통해 독점으로 선보인 스마트 포투 한정 모델에 대한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2차 모델를 준비하게 됐다”며 “향후에도 SK엔카 카누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신차를 선보이고 합리적인 구매를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웨이 윤경현 기자
squashkh@naver.com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