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제과업체 '몬델리즈 인터내셔널사'와 공식 계약세계적 브랜드 유통권 확보로 신성장 동력 구축
서영이앤티는 21일 서울 서초구 소재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에서 사업발표회를 열고, 글로벌 제과업체 몬델리즈 인터내셔널사와 국내 독점 수입 및 판매에 관한 공식 유통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서영이앤티는 내달 1일부터 호올스, 토블론, 밀카, 캐드베리, 필라델피아 치즈케익 등 몬델리즈 브랜드를 독점 수입해 국내 시장에 유통한다. 이탈리아 프리미엄 오일&비니거 브랜드 올리타리아를 통해 식품 유통 시장에 진출한 서영이앤티는 향후 캔디, 초콜릿, 치즈케익 등 모든 연령대가 즐기는 제과 영역으로 카테고리를 확장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
서영이앤티는 중장기적 운영 전략의 일환으로 유통 채널별 마케팅을 차별화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경쟁력을 강화하고 아직 국내 소개되지 않았던 몬델리즈의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도입한다.
온라인 채널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온리’ 상품 개발 계획가 오프라인 채널을 공략할 수 있는 기프트 상품, ‘몬델리즈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계획도 앞두고 있다.
몬델리즈 사업 전담 부서도 새롭게 구성했다. 서영이앤티는 전국 단위의 주요 도심 지역에 순회 사원을 배치해 매장 현장을 직접 관리하는 등 다양한 유통 관리 순회사원 프로그램을 운영해 단순 공급에 이어 판매 촉진까지 전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허재균 서영이앤티 상무는 “이번 몬델리즈와의 계약은 서영이앤티가 지속 성장할 수 있는 새로운 돌파구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 꾸준한 투자를 통해 종합식품 유통기업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뉴스웨이 천진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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