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어밥 매콤한맛은 바삭한 식감에 매콤짭짤한 시즈닝을 더했다.
오리온은 최근 ‘맵단, 맵단짠’ 등 매운맛을 베이스로 한 제품을 즐기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는 점을 주목했다. 개발 단계에서 실시한 소비자 조사 결과 10점 만점 기준 9.4점으로 나타났다.
지난해 7월 출시한 상어밥은 ‘고래밥’의 대표 캐릭터인 고래 대신 상어를 주인공으로 내세운 ‘펀’ 콘셉트 스낵이다. 고래밥의 대표 캐릭터인 고래 ‘라두’와 상어 ‘샤크후크’의 대결 구도를 앞세운 재미있는 스토리와 함께 해파리, 바닷가재, 소라, 새우 등 새로운 캐릭터를 추가했다. 누적판매량 1000만개를 돌파했다.
뉴스웨이 천진영 기자
cjy@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