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의 올해 1분기 가맹점 월평균 매출은 전년 대비 32% 성장했다. 월별로 성장세를 살펴보면 지난 1월 31%, 2월 25%, 3월 38%다.
이 같은 성장세는 오너 체제로 전환 후 지속적으로 전개해 왔던 투명경영, 상생경영을 기반으로 다양한 신제품 출시와 가맹점과 가맹본부 간 본연의 역할에 충실히 했기 때문이다.
bhc치킨은 독자경영 이후 3년 연속 두 자릿수 성장을 보였던 성과를 다시 재현해 올 한해를 제2 도약의 한 해로 만든다는 각오다.
bhc치킨 관계자는 “투명하고 기본에 충실한 경영을 통해 가맹점과 소비자에게 믿음을 주고 신뢰를 구축한 것이 성장의 원동력”이라며 “비성수기인 연초에 매출이 두 자릿수 성장을 보임에 따라 앞으로 지속적인 매출 증가를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뉴스웨이 천진영 기자
cjy@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