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 사장은 지난 10일 경기도 일산 KB국민은행 연수원에서 임원과 본사 부서장 등 50여명이 모인 가운데 진행된 ‘2019년 하반기 경영전략회의’에 참석해 “고객가치에 대한 해석이 과거와 달라지고 있다”며 이 같이 밝혔다.
허 사장은 올해 초 4대 경영전략방향으로 ▲고객가치 중심 ▲효율성 제고를 통한 내실성장 ▲디지털 기술을 활용한 업무혁신 ▲규제 변화 대응 및 소비자 보호 강화를 제시한 바 있다.
허 사장과 임직원들은 이날 회의에서 상반기 경영성과를 점검하고 하반기 경영전략에 대해 논의했다.
또 분임토의를 통해 내년 주요 경영현안에 대한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발전 방안에 대해 토론했다.
관련태그
뉴스웨이 장기영 기자
jky@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