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생명은 아미고를 브랜드화하기 위해 상표권을 등록했다. 이를 계기로 GA 보험설계사의 역량을 강화하고 상생체계를 구축할 방침이다.
아미고는 친구를 뜻하는 스페인어다. 제휴 GA(AM)와 함께 가고자(GO) 하는 의지를 담고 있다.
프로그램은 매월 1~2회 KB생명 본사와 전국 GA에서 진행하고 있다. GA 설계사들의 요청에 따라 주제를 정하고 인문학 강좌도 병행한다.
KB생명 관계자는 “GA 설계사들에게 다양한 교육서비스를 제공해 보험사와 GA가 상생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뉴스웨이 장기영 기자
jky@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