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는 민족 대명절인 한가위를 맞아 우리의 주거공간인 집과 주변 이웃들을 되돌아보기 위함이다.
이번 영상은 '이웃사촌'이라는 말이 무색해진 오늘날 이웃에 대한 개념을 '멸종위기종'에 대입하면서 사라져가는 이웃에 대한 관심과 배려를 다시 생각해보자는 의미를 담았다고 전했다.
삼성물산에 따르면 영상에는 사회적 이슈가 되고 있는 층간소음과 주차문제, 흡연 등의 갈등과 무관심 이웃간 배려와 나눔, 이해를 통해 해결해가는 내용을 담고 있고 있다.
삼성물산은 향후에도 삼성물산은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에 긍정적이고 따뜻한 메세지가 담긴 인식개선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현재 삼성물산 건설부문 페이스북 팬수는 32만명이며, 공식블로그는 월평균 62만여명이 방문하고 있다. 영상과 함께 SNS 댓글 이벤트도 진행한다.
공식 페이스북에서 영상을 시청한 후, 이웃에 대한 행복한 에피소드를 남기는 경우 추첨을 통해 소정의 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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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웨이 김성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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