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3일 토요일

  • 서울 2℃

  • 인천 -1℃

  • 백령 6℃

  • 춘천 -3℃

  • 강릉 4℃

  • 청주 1℃

  • 수원 1℃

  • 안동 -2℃

  • 울릉도 7℃

  • 독도 7℃

  • 대전 3℃

  • 전주 1℃

  • 광주 3℃

  • 목포 4℃

  • 여수 6℃

  • 대구 1℃

  • 울산 6℃

  • 창원 5℃

  • 부산 8℃

  • 제주 7℃

CJ제일제당 ‘비비고 생선요리’, 누적 판매량 100만개 돌파

CJ제일제당 ‘비비고 생선요리’, 누적 판매량 100만개 돌파

등록 2019.10.22 08:29

천진영

  기자

공유

사진=CJ제일제당 제공사진=CJ제일제당 제공

CJ제일제당은 비비고 생선요리가 출시 100일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개를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

비비고 생선요리의 누적 매출은 40억원으로, 월 평균 기준 13억원씩 판매되고 있다. 통상 식품업계에서 한 달 매출이 10억원 이상일 경우 히트상품으로 분류하는 것을 감안하면, 비비고 생선요리는 인기상품 대열에 안착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 같은 인기 비결은 제품력이다. 비비고 생선요리는 겉포장만 뜯어 전자레인지에 1분~1분30초만 데우면 갓 조리한 듯한 맛있는 생선요리를 즐길 수 있다. 구이는 연기나 냄새 때문에 조리 자체가 꺼려지고, 조림은 난이도가 높고 조리에 번거로움이 있는데, 이러한 고충을 말끔히 해결했다.

생선 특유의 비린내를 제어하고 부드러운 식감과 고소한 맛 품질을 제대로 구현한 점도 인기 요인이다. CJ제일제당은 차별화된 HMR 기술력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사과추출물 등 자연소재를 활용해 비린내를 제거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생선구이와 생선조림 두 가지 형태로 내놓은 비비고 생선요리는 가정이나 전문점에서 직접 만든 요리와 견주어도 손색없는 맛 품질과 조리 간편성 등 특장점을 갖춰 소비자 호평 속에 인기를 계속 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며 “향후 다양한 어종과 조리 형태의 수산 HMR 제품을 내놓으며 수산 HMR 시장을 키우는 데 앞장설 것”이라고 밝혔다.

뉴스웨이 천진영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