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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닛산, 고객 우선주의 ‘차별화’서비스 진행

한국닛산, 고객 우선주의 ‘차별화’서비스 진행

등록 2020.02.11 15:56

윤경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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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는 3월 31일까지 서비스 캠페인 실시전국 7개 닛산 공식 사고 수리 서비스센터서 

고객들의 안전을 위해 마련된 사고 수리 서비스 캠페인은 판금 도장이 가능한 전국 7개 공식 서비스센터(성수, 일산, 안양, 분당, 대구 서구, 부산, 광주)에서 진행된다. 사진=한국닛산 제공고객들의 안전을 위해 마련된 사고 수리 서비스 캠페인은 판금 도장이 가능한 전국 7개 공식 서비스센터(성수, 일산, 안양, 분당, 대구 서구, 부산, 광주)에서 진행된다. 사진=한국닛산 제공

한국닛산은 오는 3월 31일까지 닛산 고객을 대상으로 차별화된 서비스인 ‘사고 수리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고객들의 안전을 위해 마련된 이번 캠페인은 판금 도장이 가능한 전국 7개 공식 서비스센터(성수, 일산, 안양, 분당, 대구 서구, 부산, 광주)에서 진행된다.
 
캠페인 기간 동안 한국닛산은 서비스센터에 차량을 입고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연식과 모델 상관 없이 혜택을 제공한다. 

한국닛산 관계자는 “운행 불가 상태인 차량을 대상으로 무상 견인 서비스를, 택시나 대중교통을 이용해 귀가할 경우 해당 비용을 최대 3만원까지 지원해준다”며 “50만원 이상 사고 수리 시(유리교환 제외)에는 10만원 상당의 서비스 상품권을 증정한다”고 전했다.

뉴스웨이 윤경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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