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서울은 이날 자사 홈페이지와 공식 SNS 채널인 유튜브 등을 통해 브랜드 로고송 영상을 선보였다.
경쾌하면서도 중독성 있는 리듬으로 제작된 에어서울 로고송은 기내는 물론, 예약센터 대기음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또 에어서울은 로고송 론칭을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SNS 댓글 이벤트를 실시한다.
에어서울의 SNS 채널(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 업로드된 로고송 영상을 시청한 후 댓글로 소감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GODIVA 초콜릿과 에어서울 모형 비행기를 선물로 증정한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에어서울을 탑승하면 편안하고 여유로운 여행을 즐길 수 있다는 메시지를 조금 더 친근하게 전달하고자 로고송을 제작하게 됐다”며, “처음으로 제작한 로고송인 만큼 댓글 이벤트를 통해 많은 소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뉴스웨이 이세정 기자
sj@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