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카드 고객 대비 혜택 적었던 금융 고객 위한 브랜드 론칭
로카머니 롯데카드 회원 4명 중 1명이 금융 서비스를 함께 이용한다는 데이터를 바탕으로, 금융 상품 이용 고객을 위한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우선 장기카드대출(카드론) 사용 고객 중 우량회원들에게 특별 한도를 제공하고 신용도에 따라 최장 60개월까지 상환기간을 늘려주는 ‘로카머니-프라임’ 상품을 출시했다.
이를 시작으로 자영업자를 대상으로 사업 스케줄에 따라 상환 유예가 가능한 상품과 부동산·주식 등 자금 용도에 따른 특화 상품도 선보일 계획이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로카머니는 롯데카드 금융의 새 이름으로, 상대적으로 신용카드 이용 고객에 비해 혜택 면에서 소외됐던 금융 고객과 소통을 늘리자는 차원에서 탄생했다”며 “사업 운영 자금, 내집 마련 등 더 나은 삶을 꿈꾸는 고객이 중요한 순간에 금융 부담을 덜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웨이 이수정 기자
crystal@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