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사는 삼성카드의 빅데이터 역량과 현대오일뱅크의 차별적 서비스 역량을 활용해 다양한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
앞으로 삼성카드의 빅데이터 링크(LINK) 플랫폼을 기반으로 두 회사는 ▲이용고객 확대를 위한 공동 마케팅 ▲주유소 데이터 기반의 컨설팅 서비스 구축 ▲연간 리서치 실행 지원 등을 진행한다. 삼성카드 관계이터 기반의 컨설팅 서비스 구축과 연간 리서치 실행 지원 등도 실시할 예정이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양사의 역량을 활용한 협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뉴스웨이 이수정 기자
crystal@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