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사 대상 ‘트렌드펄스’ 세미나
KCC는 오는 5월까지 고객사를 대상으로 이러한 내용을 담은 ‘트렌드 펄스(Trend Pulse)’ 세미나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세미나는 KCC가 올해 초 본사 옆에 신축한 KCC컬러&디자인센터에서 진행하며,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고객 초청 형식으로 개별적으로 실시한다. 고객사와 일대일로 진행되는 세미나인 만큼 각 회사별 사업 분야를 고려한 맞춤형 디자인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회사 측은 “2021년 경영 키워드로 ‘디자인’을 강조하고 있는 정몽진 회장이 진행 상황을 챙기며 고객 중심 경영에 힘 쏟고 있다”고 설명했다.
세미나는 소비자 라이프스타일 및 니즈, 산업 전반의 동향, 건축 시장의 흐름을 중심으로 향후 인테리어 및 익스테리어 디자인 트렌드를 전망하고 다양한 정보를 제안하는 자리로 마련된다. 고객사는 세미나를 통해 사업 분야의 제품 디자인을 개발·연구하는 데 도움을 받게 된다.
KCC 관계자는 “글로벌 디자인 트렌드 정보를 제공하며 일대일 맞춤형으로 컬러, 소재, 마감 등 고객의 니즈에 맞는 디자인 솔루션을 제안함으로써 고객사와의 우호 관계를 형성해 나갈 것”이고 말했다.
관련태그
뉴스웨이 김정훈 기자
lennon@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